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많이하는질문

많이하는질문

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팬톤 컬러 매니저 설치 중 오류가 나타납니다.
작성자 컬러앤 (ip:)
작성일 2019-06-03
  • 평점 0점  
  • 조회수 97
  • 추천 추천

팬톤 컬러 매니저 소프트웨어 설치 중에 오류 발생에 대한 해결방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
아래의 그림과 같이 "작업 스케줄러 서비스가 실행 중이 아닙니다"라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




  1. "실행"을 검색하여 프로그램을 시작 합니다.
  2. regedit 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.
  3. HKEY_LOCAL_MACHINS_SYSTEM_CurrentControlSet_services_eventlog_Parameters로 이동 합니다.
  4. Parameters 폴더자체를 삭제하고 닫으세요.
  5. 다시 "실행" 검색하여 이번엔 services.msc 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.
  6. 이름에서 Task scheduler를 찾아서 "서비스 상태: 중지됨" 밑의 "시작(S)"를 누르고 확인을 누릅니다.
  7. 끝났습니다. 매니저 소프트웨어를 다시한번 재설치하시면 오류없이 진행 되실 겁니다.

(추가로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)

상기사항 6번 "시작(S)"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. 이경우에는,

  1. "실행"을 검색하여 regedit 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.
  2. HKEY_LOCAL_MACHINS_SYSTEM_CurrentControlSet_services_Schedule로 이동합니다.
  3. Schedule 폴더에서 오른쪽의 레지스트리 이름에서 Start 값을 4에서 2로 변경합니다.
  4. 닫으시고 바로 재부팅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5. 재부팅 후 다시 Task scheduler에서 활성화된 "시작(S)"버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